자유게시판

안철수대표님의 세력확보의 중요성 골든타임은 진행중.. 이정섭 2021.07.15
각고의노력 없이 혁신은 없습니다. 룩킹님의 생각을 받을 사람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생각의 혁신과 수준이 올라와야 소통이되는데 아직도 갈길이 멀지만 세상사 새옹지마 인과응보로 국민들이 안철수대표를 따라가면 소통이됩니다. 이 말은 안철수대표가 수준을 국민의 높이로 내려와야 한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준석이가 한마디 던지말을 준석이는 해결을 못하고 옆의 해결자로 통하여 해결을 합니다. 이것이 조직력입니다. 준석이가 여가부와 통일부 없애자고 한것은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보다 국민의힘 태영호의원의 통일부에 대한 생각이 해결자로써 역할로 보입니다. 안철수대표는 누가봐도 대통령의 자격은 충분합니다. 그렇다면 문제는 세력입니다. 학식과 지식이많든 국민투표1표가 중요합니다. 미국처럼 각각의 투표인단을 뽑는 것이 아니라 전국민이 투표를 하기때문에 국민수준을 높여 투표를 얻는것보다 현재는 안철수대표님이 수준을 내려 투표를 얻는 후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다음은 수준을 올리면 됩니다.
그러기위하여는 세력을 넓혀야 합니다. 그 첫째의시작은 안철수 청문회입니다.야당여당 할것 없이 싸워야합니다. 정치는 싸워서 이겨야 세력을 화장할수가 있습니다. 그 첫번째의 청문회는 백신입니다. 화이자백신이 25달러입니다. 전국민 금모으기처럼 안철수대표가 주도하여 국가가 못하는일을 하세요. 백신루트만 확보하면 국민들 즉 자영업자등 소상공인등 코로나 백신부족으로 고통받는분 대출을받아서라도 기꺼히 돈을 지불 할것입니다. 국민이 개돼지가 아닌것을 국가에 아니 국민들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우리가 돈이 없어 백신을 못맞는게 아니잖아요? 돈이 있어도 백신이 없어 못맞는 것이죠? 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국민은 백신을 원합니다. 무능한 국가를 원망하지 말고 이제는 우리가 하면 될것으로 판단됩니다.
좋아요1 싫어요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